윤석열 안철수 단일화
Thursday, March 3, 2022
Edit
국민의힘 윤석열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와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등이 야권 후보 단일화 문제와 관련해 이해관계가 엇갈리면서 동상삼몽. 윤석열-안철수 단일화 마라톤 1라운드는 신경전 발행일 2022-02-08 154811 댓글 0 범시민사회단체연합 등 600여 시민단체로 구성된 정권교체국민행동 대표들이 8일 국회 소통 관에서 윤석열 안철수 대선 후보의 단일화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그러면서 안철수 후보와의 단일화 논의를 통해 윤석열 후보로 단일화까지 되었으니 중도층도 모두 정권교체를 생각하는 모든 분들은 윤석열의 기치 아래 모이자라는 것을 만들어 줄 수 있다면 그것이 승리를 위한 최고의 카드라며 노골적으로 윤석열로의 단일화를 언급했다.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가 22일 부산은 훨씬 더 발전할 수 있다면서 꼭 부산 경제를 살리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안 후보는 이날 부산 중구 부평. 1월 승부 결과에 따라 보수 야권 후보 단일화 국면의 주도권 향배가 달라질 수 있다. 윤 후보는 지지율 회복에 공을 들이고 있다.
안 후보는 설연휴 무렵까지 트로이카이재명-윤석열-안철수 체제를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는 15일 야권 후보 단일화 논의와 관련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를 향해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결심을 밝혀.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쌀쌀한 초봄에 실용성 높은 간절기용 후디 재킷 출시 2021 재킷 후디 후드